마이스테이션

Navigation

Loaction

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604호

Tel / Fax

전화 051.714.3691 ㅣ 팩스 051.792.6370

Community

특별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 MICE 산업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습니다

[보도자료] 야놀자, 부산관광공사와 '산복도로패스' 선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마이스테이션 댓글 0건 조회 277회 작성일 19-06-27 16:20

본문

[비즈트리뷴=이연춘 기자] 야놀자가 부산관광공사(사장 정희준)와 ‘산복도로패스’를 개발, 출시했다. 

27일 야놀자에 따르면 산복도로패스는 그간 양사가 부산 관광 트렌드와 동향을 분석해 출시한 것으로, 부산 동구 및 영도구 일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다.

 


 
 

최근 부산의 숨은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동구와 영도구의 유명 카페와 음식점 8곳 중 3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. 구입 후 4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, 야놀자 앱에서 동구권은 1만900원, 영도구권은 1만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. 

부산 동구와 영도구는 부산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, 최근 여행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. 동구의 168계단, 유치환 우체통, 영도에서 바라보는 산복도로 등을 통해 부산의 일상과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“이번에 선보인 투어패스는 양사가 상대적으로 낙후된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댄 첫 결과물이라 그 의미가 크다”면서, “앞으로도 IT를 기반으로 한 관광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, 외국인 관광객 유치, 타 도시 관광객 대상 부산 여행 콘텐츠 홍보 및 상품 판매도 적극 진행할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 

저작권자 © 비즈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 


출처 : 비즈트리뷴(http://www.biztribune.co.kr)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